해빗팩토리, 1년보장 해외여행자보험 제공 이벤트
상태바
해빗팩토리, 1년보장 해외여행자보험 제공 이벤트
  • 홍정민 기자 hongchungmin@kongje.or.kr
  • 승인 2024.02.06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9일까지...만 19세~39세 청년 고객 대상
1년동안 1회당 최대 30일 적용
해빗팩토리가 1년 보장 해외여행자보험 제공 이벤트를 오는 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빗팩토리가 1년 보장 해외여행자보험 제공 이벤트를 오는 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공제보험신문=홍정민 기자] 해빗팩토리가 자사 앱 ‘시그널플래너’를 통해 1년 보장 해외여행자보험 제공 이벤트를 오는 9일까지 진행한다.

매일 만 19세~39세 청년 고객 200명에게 해외여행자보험을 무료로 제공한다. 앱 메인 화면에 있는 이벤트 링크로 접속해 ‘참여하기’를 누르면 당첨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오전 7시에 새로운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당첨자는 가입 시점부터 1년간 횟수 제한 없이 보장받을 수 있다. 여행 1회당 최대 30일 적용된다. 주요 보장은 ▲해외실손의료비 ▲배상 책임 ▲여권재발급비용 ▲후유장해 ▲사망 등이다.

해빗팩토리 관계자는 “기존 여행자보험은 여행갈 때 매번 가입해야 하기 때문에 번거로움을 느끼는 고객들이 많았기에 이를 해소하기 위해 보장 기간을 1년으로 늘렸다”고 설명했다.

정윤호 해빗팩토리 공동대표는 “청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보장 한도를 높게 설정했다”며 “이번 기회로 청년들이 여행자보험 가입 비용에 부담을 느끼지 않고 여행을 다녀오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