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공제회, 양천구청 찾아 ‘MZ 스킨쉽’ 행사
상태바
행정공제회, 양천구청 찾아 ‘MZ 스킨쉽’ 행사
  • 박형재 기자 parkhyungjae@kongje.or.kr
  • 승인 2023.11.24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공제보험신문=박형재 기자] 대한지방행정공제회(이사장 김장회)가 24일 서울시 양천구청을 찾아 ‘아이스크림 트럭 홍보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MZ 공무원들을 타깃으로 진행됐다. 날씨와 상관없이 아이스크림,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즐겨찾는 MZ세대 트렌드를 반영해 자연스러운 대면 스킨십 홍보를 추진했다.

‘블루 라운지 느낌의 아이스크림 트럭’을 점심시간 전후에 배치하여 양천구청 소속 공무원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그간 소통의 기회가 적었던 신규 임용된 MZ세대 공무원들과 자연스러운 대화를 나누고, 행정공제회 금융상품과 복지서비스에 대한 현장 목소리를 청취하는 등 유익한 시간이었다는 반응이 나온다.

대한지방행정공제회 김장회 이사장은 “MZ세대의 경우 긴밀한 소통이 어려워 공제회 다양한 금융상품과 복지서비스를 홍보하기 어려웠는데, 이번 행사를 통해 자연스러운 소통과 의견수렴 기회를 얻는 좋은 시간이 됐다”며 “앞으로도 신규 임용 MZ세대 공무원들과 부담없는 소통이 다방면으로 이뤄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SNS 등 온라인 접점에 익숙한 MZ세대 공무원과의 스킨쉽 강화를 위해 행사에 직접 참여하는 QR 인증샷 이벤트를 같이 실시한다. 행정공제회는 회원들의 안정적인 자산운용은 물론 다양한 복지향상을 위해 앞으로도 이와 같은 행사를 지속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