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제보험신문=박형재 기자] 한국공제보험신문이 ‘2023년 대한민국 공제보험대상’ 시상식을 개최합니다. 이와 관련 우수기관에 대한 추천·공모를 받습니다.
대한민국 공제보험대상은 올해 1년간 각 분야에서 공제 및 보험업계 발전에 기여한 기관을 선정하고 기념하기 위한 상입니다.
한국공제보험신문은 공제, 보험, 보증 등 사회 곳곳에서 묵묵히 제 역할을 하는 우수기관을 발굴, 시상함으로써 그간의 노고를 기리고자 합니다. 시상식을 통해 국민들에게 우수 기관을 홍보하고 산업 확장에 기여할 계획입니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공제보험대상은 기존 공제기관 3곳에 더해 보험사 1곳을 추가로 시상합니다.
심사와 시상은 △올해의 공제기관(올해의 보험사) △올해의 공제인(올해의 보험인)으로 구분해 진행됩니다.
대상에 해당되는 ‘올해의 공제기관(보험사)’은 공제회나 공제조합, 보험사 중에서 선정하고, ‘올해의 공제·보험인’은 수상기관에서 자체 선정한 우수 직원에게 돌아갑니다.
수상자로 선정된 기관에는 상장과 상패, 인물에게는 상장과 상금 50만원이 주어집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공모 마감: 11월 30일 오후 6시
◇수상자 발표: 12월 6일
◇시상식: 12월 12일
◇신청방법: 한국공제보험신문 홈페이지에서 공적조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이메일 혹은 우편으로 제출
‧ 이메일: kgn@kongje.or.kr
‧ 우편: 서울시 중구 남대문로 113, 동부다동빌딩 14층
◇문의: 02-2135-8135
* 역대 수상기관(가나다순)
2021년: 전국렌터카공제조합, 한국사회복지공제회, 어린이집안전공제회, 한국관광협회중앙회 관광공제회, 한국해운조합
2022년: 건축사공제조합, 방위산업공제조합, 전기공사공제조합, 한국공인중개사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