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조합, 섬 여행 영상 공모전 개최
상태바
해운조합, 섬 여행 영상 공모전 개최
  • 박형재 기자 parkhyungjae@kongje.or.kr
  • 승인 2023.07.04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금 1100만원, 7월3일~8월31일 접수

[한국공제보험신문=박형재 기자] 해양수산부(장관 조승환)가 주최하고 한국해운조합(이사장 임병규)이 주관하는 ‘제9회 섬 여행 영상 공모전’이 7월 3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 중이다.

이번 공모전은 전국 각지에 있는 아름다운 섬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을 높이고 해양관광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올해로 9회째를 맞으며 기존 여행후기 형식의 공모전이 영상 콘텐츠 공모전으로 변경됐다.

공모주제는 ‘가보고 싶은 섬’이라는 키워드에 초점을 맞춰, 연안여객선을 이용하여 방문 가능한 우리나라 섬(제주도 제외)의 매력을 선보일 수 있는 다양한 컨셉과 주제의 내용들을 영상으로 제출하면 된다. 섬 여행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개인 또는 최대 5인까지 팀으로 지원할 수 있다.

참가 방법은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http://www.theksa.or.kr/islandtour)에서 관련 양식을 다운받아 신청서 등을 이메일(islandtour@theksa.or.kr)로 제출하면 된다.

총 상금은 1100만원으로 대상은 해양수산부 장관상과 300만원의 상금, 최우수상은 한국해운조합 이사장상과 200만원의 상금, 우수상은 한국해운조합 이사장상과 100만원의 상금 등이 수여된다.

향후 수상작들은 해양수산부, 한국해운조합, 유튜브 채널 등 SNS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섬 영상을 접할 수 있는 홍보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