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공제조합, 글로벌 인문학 무료강좌 개최
상태바
건설공제조합, 글로벌 인문학 무료강좌 개최
  • 박형재 기자 parkhyungjae@kongje.or.kr
  • 승인 2023.02.22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여행 스토리텔러 김재열 작가, 강연자로 나서
3월 2일 첫 강좌, 올해 5회 무료강좌 예정
김재열 작가(건설공제조합 제공)
김재열 작가(건설공제조합 제공)

[한국공제보험신문=박형재 기자] 건설공제조합(이사장 박영빈)이 글로벌 인문학 무료강좌를 시작한다.

일시는 3월 2일 목요일 11시30분, 장소는 건설회관 2층 대회의실(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711)이며, 약 1시간 반 동안 진행된다. 강의시간대를 고려해 참가자들에게 간단한 점심식사(샌드위치, 커피)도 제공한다.

강사는 세계여행 스토리텔러 김재열 작가가 나선다. 그는 문화해설사 및 영어통역가로서 전 세계를 여행한 세계여행 전문가이다.

콘서텔링 공연기획자이자 SBS 이숙영의 러브FM ‘앉아서 세계 속으로’ 진행을 맡고 있다. 아랑곳 세계여행연구소장 및 교육연구소장을 역임하고 있으며 크루즈여행을 직접 구성하는 개발자이기도 하다.

조합 측은 “이전까지 조합 임직원에 한해 실시하던 교양강좌를 회관 입주사, 유관기관 임직원 및 지역 주민들에게 무료로 오픈하기로 했다”면서 “건설회관에서 일하는 사람들과 인근 주민들의 복지를 높이는 한편, 우리 건설업계의 심장인 건설회관의 의미와 가치를 재조명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조합은 오는 3월 2일 강좌를 시작으로 올해 총 5회에 걸쳐 글로벌 인문학 강의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무료강좌 수강 등 자세한 내용은 건설공제조합 인재개발팀(02-3449-8653)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