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건설공제조합, 보유공제 1주년 이벤트실시!
상태바
전문건설공제조합, 보유공제 1주년 이벤트실시!
  • 김장호 기자 kimjangho@kongje.or.kr
  • 승인 2019.08.12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제상품 신규가입시 추첨 통해 경품지급…
기간은 8월 30일까지.

전문건설공제조합(이사장 유대운)은 지난 5일부터 보유공제사업의 성공적인 전환을 기념해, 8월 한 달 간 조합 공제상품에 신규 가입한 조합원을 대상으로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근재, 영배, 해외근재, 건설기계공제 등 조합 공제상품 신규 가입 완료 후 경품수령 동의절차를 거치면 응모가 완료되며, 가입 건당 응모가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추첨을 통해 매주 100명씩 총 400명에게 경품을 지급하며, 당첨 시 10영업일 이내에 조합원 신청자의 핸드폰 번호로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이 지급된다.

행사기간은 8월 30일까지이며, 공제상품 가입 이후 경품수령 동의절차는 인터넷 업무서비스(ebiz.kscfc.co.kr) - 공제 – 계약조회를 통해 등록이 가능하다.
공제상품 가입현장별 오른쪽에 있는 보기 버튼을 누르고 경품수령 동의를 진행하면 된다.

조합관계자는 “지난 겨울 진행했던 커피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가 성공적으로 진행되어 올 여름에도 무더위를 날릴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다양한 이벤트로 공제상품을 홍보해나갈 계획인 만큼, 조합원님들의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문건설공제조합 각 지점 및 공제기획팀(02-3284-0405/0413)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