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먼글로벌보험중개, 한국 홈페이지 오픈
상태바
사이먼글로벌보험중개, 한국 홈페이지 오픈
  • 박형재 기자 parkhyungjae@kongje.or.kr
  • 승인 2024.07.03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과 소통 강화, ‘동주공제’ 정신으로 최상의 보험 전략 제공

[한국공제보험신문=박형재 기자] 사이먼글로벌보험중개(SGIS, 사장 오세문)는 고객에게 다양한 보험정보를 쉽고 편리하게 전달하고,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한국 공식 홈페이지(https://simon-global.co.kr/)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신규 홈페이지에서는 SGIS 회사소개와 연혁, 주요 사업모델과 전문분야 등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깔끔한 디자인과 보기 쉬운 구성으로 사용자 편의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SGIS는 한국과 일본, 동남아시아를 중심으로 원보험 및 재보험중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보험중개사로, 지난해 한국에서 보험중개사 영업보증금 순위 9위(글로벌매출 합산기준 5위권)를 기록하는 등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특히 신뢰에 기반한 고객가치제고를 핵심 경영이념으로 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고객의 니즈에 최적화된 다양한 서비스와 상품을 개발·제공함은 물론, ‘동주공제(同舟共濟)’의 정신으로 고객이 처한 다양한 위험요인을 적극적으로 제거·회피할 수 있는 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SGIS의 클라이언트 서비스는 리스크 매니지먼트, 원보험중개, 재보험중개, 클레임 서비스, TPA 등이며, 글로벌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전문적인 보험 자문 및 중개 서비스를 전개하고 있다.

특히, 재물/특종보험, Captive(자가보험), 공사보험, 해상/항공 보험 등에 대한 경쟁적인 요율 확보 및 안정적인 재보험 담보력 제공을 통해 고객의 경쟁력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사이먼글로벌보험중개 오세문 사장은 “한국 홈페이지 개설을 통해 고객과 쌍방향 소통 창구가 마련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우리가 가진 보험 전문성과 해외 네트워크를 활용해 고객이 처한 다양한 위험요인을 제거하고, 최상의 보험 안전망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