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산 26조원, 행정공제회의 투자 노하우 대방출
상태바
자산 26조원, 행정공제회의 투자 노하우 대방출
  • 박형재 기자 parkhyungjae@kongje.or.kr
  • 승인 2024.06.25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OBA 머니쇼 개최’, 회원들의 미래 설계를 위한 금융·부동산 전략 제공
김장회 행정공제회 이사장이 25일 서울 용산구 서울드래곤시티에서 열린 행정공제회 ‘POBA 머니쇼’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 행정공제회 제공

[한국공제보험신문=박형재 기자] 행정공제회가 기관투자자로서의 사회적역할 뿐만 아니라, 회원 개개인의 관심사인 금융 및 부동산 관련 니즈를 반영한 ‘POBA 머니쇼’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6월25~26일 양일간 용산 드래곤시티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되며, 총 600명의 회원이 참석한다.

POBA 머니쇼에서는 최근 금융과 부동산 관련 이슈를 중심으로 저명한 강사들이 초청되어 심도 있는 강연을 진행했다. 주요 강연 주제로는 현재 금융 시장 동향, 부동산 투자 전략, 재테크 방법 등이 다뤄졌다.

행정공제회(이사장 김장회)는 “이번 POBA 머니쇼를 통해 회원들이 최신 금융 및 부동산 정보를 접하고, 보다 나은 재정적 안정을 이룰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행정공제회는 이번에 처음 시도하는 ‘POBA 머니쇼’를 통해 회원들에게 최신 정보와 지식을 제공하고, 나아가 재정적 안정을 도모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행정공제회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누림 복지서비스를 통해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