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재정공제회, 서울교통공사에 안전물품 2800개 기증
상태바
지방재정공제회, 서울교통공사에 안전물품 2800개 기증
  • 박형재 기자 parkhyungjae@kongje.or.kr
  • 승인 2023.11.08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철 미끄럼주의’ 입간판 제작·기증…시민안전 기여
한국지방재정공제회와 서울교통공사 임직원들이 안전물품 기증서와 지원물품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한가운데 좌측 엄명삼 한국지방재정공제회 상임이사, 좌측 서울교통공사 김석호 영업본부장)
한국지방재정공제회와 서울교통공사 임직원들이 안전물품 기증서와 지원물품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공제보험신문=박형재 기자] 한국지방재정공제회가 지하철 이용 시민의 넘어짐 사고 방지를 위한 입간판 2800개를 제작해 서울교통공사에 기증했다.

지방재정공제회는 서울교통공사 광화문사업소 회의실에서 7일 기증식을 열고 이 같은 물품을 전달했다.

서울교통공사 김석호 영업본부장은 “오랫동안 공사는 재해복구 및 배상책임 분야에서 공제회의 많은 지원을 받아왔다”며 “지하철 이용 시민의 안전을 위한 사고방지 입간판 제작 지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국지방재정공제회 엄명삼 상임이사는 “사후적인 보상보다도 중요한 것은 사전적인 사고예방”이라며 “앞으로도 시민안전을 위한 공사의 노력에 공제회가 함께할 것”이라고 화답했다.

한편, 한국지방재정공제회는 행정안전부 산하기관으로 전국 243개 지방자치단체 및 250여개 출자·출연기관을 회원으로 하고 있는 지방재정 전문기관이다. 보다 두터운 회원지원을 위해 2022년 1월 전국 4대 거점지역에 광역센터를 열었으며, 이번 행사는 수도권광역센터 주관으로 이루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