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턴투자운용, 창사 이래 첫 브랜드 필름 공개
상태바
마스턴투자운용, 창사 이래 첫 브랜드 필름 공개
  • 박형재 기자 parkhyungjae@kongje.or.kr
  • 승인 2021.06.11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I변경 이어 영상으로 회사 철학과 지향점 표현

[한국공제신문=박형재 기자] 마스턴투자운용(대표이사 김대형)이 창사 이래 처음으로 브랜드 필름을 공개했다.

최근 창립 11년 만에 회사의 얼굴이라고 할 수 있는 CI(Corporate Identity)를 변경한 마스턴투자운용은 이번에는 회사의 철학과 지향점을 표현하는 동영상을 선보였다.

영상은 엑셀런스 앤 모어(Excellence&More)라는 마스턴투자운용의 핵심가치를 토대로 전개된다. 전문가 집단으로서 마스턴투자운용이 갖춘 역량(excellence)과 성공을 넘어선 마스턴투자운용의 지향점(more)을 나타내는 데 주안점을 뒀다.

이번 브랜드 필름은 지난해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추진하고 있는 ‘마스턴 리브랜딩 프로젝트(Mastern’ Rebranding Project)’의 두 번째 결과물이다. 

이 프로젝트를 기획한 마스턴투자운용 경영부문 홍보팀 김민석 과장은 “신뢰감을 유지하면서도 소통을 확대하고자 하는 것이 리브랜딩 프로젝트의 취지”라며 “앞으로도 리테일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글로벌 GP로 한 단계 더 발돋움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스턴투자운용 브랜드 필름은 국문과 영문 두 가지 언어로 제작됐으며, 마스턴투자운용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