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제보험신문=박형재 기자] 대한지방행정공제회가 3일 전라남도 영광군 공직자들을 대상으로 올해 세 번째 ‘찾아가는 행정공제회' 행사를 개최했다.
‘찾아가는 행정공제회’는 다양한 회원 목소리를 듣기 위한 대면소통 행사로, 행정공제회 임직원이 직접 지자체를 방문해 회원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행정공제회 설명회’와‘든든간식차 서비스’그리고‘1:1 회원상담서비스’ 세 가지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전남 영광군청 김정섭 부군수, 대한지방행정공제회 김장회 이사장을 비롯한 여러 관계자들이 참석해 행사를 빛냈다.
우선 ‘든든간식차 서비스’를 통해 지역 발전과 주민 복지를 위해 헌신하는 회원들에게 다양한 간식과 공제회 홍보책자를 배포하고 공직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어진 ‘행정공제회 설명회'에서는 행정공제회의 경영 현황, 공제 제도, 복지 서비스 등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가 이뤄졌다.
마지막으로 데스크형 상담부스를 설치하여 회원사업본부의 각 상품 담당 직원이 직접 1:1 상담을 진행했다. 회원별 맞춤형 공제상품 컨설팅, 복지서비스, 공제회에 바란다 등의 의견을 청취했다.
대한지방행정공제회 김장회 이사장은 "간식 이벤트를 통해 분주한 업무환경 속에서도 작은 행복이 함께하길 바란다”며 "회원 소통 프로그램을 더 많이 발굴하여 지금보다 더 신뢰받는 행정공제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행정공제회는 앞으로 경기 군포 등 다른 지역에서도 ‘찾아가는 행정공제회'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하여 대면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한국공제보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