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공제회, 태안에서 올해 첫 ‘찾아가는 행정공제회’ 개최
상태바
행정공제회, 태안에서 올해 첫 ‘찾아가는 행정공제회’ 개최
  • 박형재 기자 parkhyungjae@kongje.or.kr
  • 승인 2024.06.04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공제보험신문=박형재 기자] 대한지방행정공제회(이하 행정공제회)가 충남 태안군 공직자 대상으로 올해 첫 ‘찾아가는 행정공제회’ 행사를 개최했다.

4일 열린 이번 행사는 행정공제회 적립형공제 상품 전반에 대한 설명회와 함께, 회원상담서비스, 든든간식차 서비스 등으로 진행됐다.

첫 번째로 ‘든든간식차 서비스’는 지역발전과 주민복지를 위해 헌신하는 회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마련된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간식을 지원하며 공제회 홍보책자를 배포했다.

이어진 ‘행정공제회 설명회’에서는 행정공제회의 경영현황, 공제제도, 복지서비스 등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가 이루어졌다. 설명회는 태안군 공직자들이 공제회의 다양한 혜택을 보다 잘 이해하고 활용하기 위해 마련됐다.

마지막으로 ‘회원상담서비스’에서는 1:1 맞춤형 회원상담서비스, 공제상품 컨설팅, 복지제도 소개 등 회원과 행정공제회 직원간 맞춤형 질의응답을 가졌다.

한편, ‘찾아가는 행정공제회’ 행사는 회원들에게 감사와 응원,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행정공제회 임직원이 지자체에 방문하는 행사이다. 회원과 직접 소통을 통해 회원 만족도를 높이고, 건의사항을 받아 회원 정책에 반영하는 등 쌍방향 소통으로 의미가 있다는 평가다.

올해는 충남 태안을 시작으로 경북 의성, 전남 영광, 경기 군포 등 다양한 지자체를 방문해 회원과 소통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