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공제회, ‘롯데월드 올나잇 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행정공제회, ‘롯데월드 올나잇 페스티벌 개최’
  • 박형재 기자 parkhyungjae@kongje.or.kr
  • 승인 2024.05.23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월드 전체 대관, 회원 3000명에게 특별한 경험 선사
보수적인 공제회 이미지 벗고, 다양한 문화서비스로 현장 소통

[한국공제보험신문=박형재 기자] 행정공제회(이사장 김장회)가 공제회원들을 위해 롯데월드를 통째로 대관했다. 24일 ‘롯데월드 올나잇 페스티벌’을 통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행정공제회는 「다누림 문화복지서비스」의 첫 번째 프로그램으로 「롯데월드 밤샘 올나잇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5월 24일 금요일 오후 11시부터 다음날 새벽 5시까지 잠실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공제회원 3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는 에일리와 다이나믹 듀오 등 인기 가수들이 출연하는 뮤직콘서트와 함께 참가자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대행사가 준비됐다.

회원들은 롯데월드 어드벤처 어트랙션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참여형/체험형/버스킹 이벤트 등 다양한 부대 프로그램도 운영될 예정이다.

특히 행정공제회는 롯데월드 올나잇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POBA 스크린골프 대회, POBA 머니쇼, 스포츠스타 원데이클래스, 다누림 테마캠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회원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그동안 교직원공제회 등에서 뮤지컬 관람 등을 회원복지 서비스로 제공한 적은 있으나, 이처럼 통 큰 이벤트는 처음이다. 보수적으로 여겨졌던 공제회의 이미지를 벗고, 회원과 보다 친밀하게 소통한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행정공제회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회원들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공제회와 회원과의 소통이 더욱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회원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회원참여형 행사를 기획,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