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공사공제조합, 제1회 사업개발위원회 개최
상태바
전기공사공제조합, 제1회 사업개발위원회 개최
  • 이광호 기자 leegwangho@kongje.or.kr
  • 승인 2022.06.22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수익사업, 조합원 요구사항 등 자문역할 수행… 위원장에 김형배 대표
전기공사공제조합 백남길 이사장(앞줄 오른쪽 다섯번째)과 김형배 위원장(앞줄 오른쪽 네번째) 등 사업개발위원들이 회의를 마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한국공제보험신문=이광호 기자] 전기공사공제조합(이사장 백남길)가 21일 제1회 사업개발위원회를 개최하고 신임 위원을 위촉했다.

사업개발위원회(위원장 김형배)는 백남길 이사장 취임 이후 신설한 위원회 중 하나다. 신규 수익사업에 대한 제안이나 조합원이 필요로 하는 업무의 개발과 추진에 관한 사항, 이 밖에 이사장이 심의를 요청하는 사항에 대해 자문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이날 회의에 참석한 백남길 이사장은 본격적인 회의 진행에 앞서 위원 23명에게 위촉장을 전달했다. 위원장에는 위원 만장일치로 김형배(㈜남영전력 대표이사) 위원이 추대됐다.

위원회는 조합의 주요 현황에 대해 파악하고 현재 추진 중인 중점사업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김형배 위원장은 “인플레 심화와 금리 급등으로 어느 때보다 경제 불확실성이 큰 시기에 중책을 맡게 되어 어깨가 무겁다. 어려울수록 위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노력이 고스란히 조합원 혜택으로 이어진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백남길 이사장은 “제주부터 강원까지 사업개발위원회의 성공적인 출발을 위해 귀한 걸음 해주신 위원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며 “고물가·고금리에 저성장까지 겹쳐진 어려운 상황이지만 조합이 신규사업으로 영업외수익을 확대할 수 있도록 위원 여러분들께서 지혜를 모아주시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