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인공제회, ROTC와 함께 한다
상태바
군인공제회, ROTC와 함께 한다
  • 이광호 기자 leegwangho@kongje.or.kr
  • 승인 2022.06.20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OTC중앙회와 장교 복지증진 협약 체결
김유근 군인공제회 이사장(왼쪽)이 박식순 ROTC중앙회 회장(오른쪽)과 ROTC 장교의 복지증진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사진=군인공제회

[한국공제보험신문=이광호 기자] 군인공제회와 ROTC중앙회가 ‘ROTC 장교의 복지증진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양사는 ROTC 장교의 재정안정과 복지증진을 위해 협력할 예정이다.

군인공제회는 중앙회를 통해 더 많은 회원이 공제 혜택을 받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협약으로 군인공제회는 저축제도와 복지분야 혜택들을 중앙회 홍보채널에 게시해 ROTC 동문들에게 더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김유근 군인공제회 이사장은 “이번 협약식을 통해 예비역들에게 유익한 군인공제회 관련 정보들이 잘 전파되어 ROTC 동문들의 재정적 안정뿐만 아니라 다양한 복지혜택도 누릴 수 있도록 더욱 긴밀하게 협조하겠다”고 밝혔다.

박식순 ROTC중앙회 회장은 “단기 복무자가 많은 ROTC 특성상 군인공제회의 다양한 제도와 혜택을 모르고 전역하는 경우가 많다”며 “이번 협약식을 통해 공제회를 적극적으로 홍보해 ROTC 동문들의 재정안정과 복지증진에 힘쓰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공제회는 각 군 사관학교 총동창회, 학사총동문회 등 예비역 유관기관과 업무협약을 통해 더 많은 예비역 간부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