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보험 비교분석 한눈에, ‘펫보험 AI 어드바이저’ 출시
상태바
펫보험 비교분석 한눈에, ‘펫보험 AI 어드바이저’ 출시
  • 강태구 동경특파원 kgn@kongje.or.kr
  • 승인 2021.06.01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공제신문=강태구 동경특파원] 다양한 펫보험 상품을 손쉽게 비교 분석할 수 있는 서비스가 출시됐다.

주식회사 웹 구루(본사 동경도 세타야구)는 ㈜손해보험수정본점(본사 동경도 세타야구)과 업무제휴를 통해 ‘보험 스퀘어bang! 펫보험’(https://pet.bang.co.jp/)에서 펫보험의 상품 선택을 지원하는 차트 보트 ‘펫보험 AI 어드바이저’를 최근 출시했다고 밝혔다.

‘보험 스퀘어bang!’은 고객의 보험 선택을 지원하는 비교 서비스이다. 이 중 하나인 ‘보험 스퀘어bang! 펫보험’에서는 복수의 보험상품에 관한 정보나 자료를 일괄적으로 보내주는 편리한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자택에서 지내는 시간이 늘어나며 펫을 기르는 사람이 증가하는 추세다. 이에 따라 펫보험의 니즈도 커지고 있으나 ‘어떤 보험을 선택하면 좋을지 모르겠다’는 목소리도 높아지고 있다.

그래서 ‘보험 스퀘어bang! 펫보험’에서는 손해보험 대리점인 손해보험수정본점과 협력하여 24시간 고객의 고민에 응답하는 제안형 자동 응답 차트 보트 ‘펫보험 AI 어드바이저’를 출시하게 됐다.

펫보험 AI 어드바이저란 무엇?

손해보험수정본점에서는 펫보험에 관한 고민이나 상담에 답하는 전화 서비스를 약 6년간에 걸쳐 실시해 왔다.

‘펫보험 AI 어드바이저’는 손해보험수정본점이 축적한 상담 내용에 관한 분석 데이터 및 손해보험 모집인의 유자격자에 의한 회신 사례를 바탕으로 고객의 의문이나 고민에 맞추어 제안을 표시하는 설계로 되어 있다.

출시 이후에는 차트 보트로의 접속 데이터를 분석함으로써 더욱 문제해결의 정확도를 향상시켜 나갈 예정이다.

‘펫보험 AI 어드바이저’는 ‘보험 스퀘어bang! 펫보험’의 사이트에 접속하면 24시간 365일 누구라도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