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해운조합, "공제사업유공자 및 우수선박" 포상
상태바
한국해운조합, "공제사업유공자 및 우수선박" 포상
  • 김장호 기자 kimjangho@kongje.or.kr
  • 승인 2020.12.28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제사업유공자 63명, 안전관리우수선박 32척 대상…총 4300만원 규모

[한국공제신문=김장호 기자] 한국해운조합이 공제사업유공자 및 안전관리 우수선박을 대상으로 연말 포상을 실시한다.

KSA·한국해운조합(이사장 임병규)은 조합 공제에 기여한 공제사업 유공자 및 안전관리 우수 선박을 선정해 감사패 및 총 4300만원 규모의 포상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운조합은 매년 연말 해운업계 종사자의 사기 진작과 안전의식 고취를 통한 해양사고 예방을 목적으로 공제사업 유공자 및 안전관리 우수선박을 포상하고 있다.

올해는 공제사업 유공자 총 63명을 선정하여 각 30만원 상당의 부상을, 안전관리 우수선박 총 32척을 선정하여 각 80만원 상당의 부상을 전달할 예정이다.

공제사업 유공자는 조합 장기 우수고객 및 공제업무 발전에 공헌한 공제가입 선사 임·직원과 선사의 추천을 받아 선원 및 협력업체 임·직원 등을 대상으로 선정했다.

안전관리 우수선박 분야는 조합 공제가입 선박 중 뛰어난 안전의식으로 낮은 손해율을 기록한 선박 중에서 선정했다.

임병규 이사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간을 보낸 올 한해도 해운조합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어려워진 해운환경 속에서도 조합원들이 희망찬 2021년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조합원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